feature 타이 마사지 VS 스웨디시 마사지 태국에 가면 어떤 마사지를 받을까? < News < IDEA < 기사본문 트래비 매거진


기본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약 1시간이 소요되지만, 이보다 길거나 짧은 옵션을 제공하는 샵도 많다. 타이 마사지를 받으러 갈 때는 마사지 중 스트레칭과 동작에 지장이 없도록 편하고 헐렁한 옷을 입고 가는 것이 좋다. 일부 샵에서는 갈아입을 수 있는 전통 마사지복도 갖추고 있다. 메뉴를 한 번 보면 그 가게가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옵션과 서비스를 볼 수 있다.


저도 태국 살면서 가장 큰 행복이 바로 저렴한 가격에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태국의 마사지가 아닐까 싶어요. 필 굿 마사지는 짜뚜짝 주말시장(Chatuchak Weekend Market)에 있는 작은 샵으로 매일 시장 개장 시간에 맞춰 영업한다. 이 아늑한 샵의 특기는 쥬얼리에서부터 인테리어 소품까지 없는 것이 없는 짜뚜짝 시장에서 오랜 시간을 쇼핑하느라 서 있었던 사람들의 피로를 시원하게 풀어주는 전통 타이 발 마사지다. 에어컨도 있어서 더운 계절의 열기를 피해 잠시 쉬어가기에도 좋은 곳이다.


컴플레인이 걸리는 주된 이유는  저렴한 스파,마사지요금 때문입니다. 2시간에 450밧을 받으면 마사지사들에게는 대략 수익의 30%정도가 돌아갑니다. 마사지사들이 적정 수입을 올리려면 1일 4명이상의 고객을 받아야 하는 구조입니다. 핼쓰랜드 스파,마자시샵 마사지사들의 나이는 보통 30~50대입니다. 실력이 있는데도 컴플레인이 걸리는 이유는 최선을 다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손님이 몰리는 주말에는 1인당 4명이상의 고객을 맞이합니다.보통 5명이상입니다.


A씨는 몸이 아프자 경기도의 한 성매매 여성 상담소에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했던 것으로 확인됐다. 정신 선명도 많은 사람들이 타이 마사지 후에 정신 선명도와 집중력이 향상되었다고 보고되었다고 해요. 이완과 개선된 혈액 순환은 마음을 맑게 하는데 도움이 돼요.


이들 유명 마사지샵은 1일 2~3명 받는 마사지사들은 없습니다. 따라서 주중 오후 6시 이후, 주말은 추천하기 힘듭니다. 주말은 이른 아침부터 고객이 몰려오므로 오후 4시이후에는 마사지사 몸이 녹초입니다. 태국인들은 노는 것을 좋아해 주말이면 다들 가족끼리, 연인끼리 즐거운 시간을 갖습니다. 마사지사 머리속에도 주말 쉬고 싶은 마음은 간절합니다.


판매자가 현금결제를 통한 직거래를 유도하는 경우 절대 결제하지 마시고, G마켓으로 신고해 주세요. 행복한 몸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노하우로여러분의 심신을 가꾸기 위해 노력하는 고고타이에서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보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태국 최고의 스파, 마사지, 왁싱, 미용실, 젤 네일, 속눈썹 연장, 눈썹 왁싱 및 클리닉을 찾아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예약하세요.


헬스랜드는 방콕에서 가장 대중적인 마사지샵으로 가격은 저렴한 편인데 비해 시설은 고급스럽습니다. 이 지역 상가에 마사지업소들이 여러 곳 옹기종기 모여 있는 점이 특이했다. 자신들의 업무 특성상 서로 긴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밀집한 것으로 추정된다. ⭐ 예약 사이트/앱아쉽게도 미리 예약이 되지 않아요.직접 가서 대기표를 받고 대기해야 합니다.왓 포에 가자마자 대기시간 확인하고사원을 구경한 다음 시간을 맞춰서 마사지받으러 가는 걸 추천해요. 코창에서 최고의 해산물 가이드와 함께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를 둘러보세요. 고풍스러운 해변가 식당, 활기찬 시장, 친환경적인 식당에서 잊지 못할 미식 모험을 즐겨보세요.


방콕에 처음 오셔서 고급샵에 가보고 싶으시다면 한 번쯤은 경험해 볼 만합니다. 그리고 더 이상 고급 마사지를 받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 시설은 조금 낙후된 편이지만 가격이 너무나도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길가에 눈에 띄는 로컬 마사지샵 아무 데나 들어가 보았는데 그 가격표를 첨부합니다.


더 라벤더 마사지 바이 아룬다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사지샵이다. 좀 더 조용하고 느긋한 분위기에서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개인실을 요청하면 된다. 마사지가 끝나면 따뜻한 차 한 잔을 마시면서 마무리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태국’하면 열대의 아름다운 바다, 친절한 미소, 그리고 마사지를 떠올린다.


다만, 타이 마사지는 받는 사람도 에너지가 상당히 소모되는 느낌이라 매주 받는 건 무리인 듯해서... 모든 상품은 통관 과정을 거치며 물품에 따라 관부가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관부가세 포함/불포함 여부는 각 상품 및 셀러마다 상이할 수 있으며 상세설명을 확인해주세요. 각 상품의 [질문과 답변]을 통해 셀러에게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포커뷰어 프로그램 포커뷰어 바둑이 뷰오 프로그램 바둑이 뷰어 프로그램 임대 포커뷰어 프로그램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